[사업계획서,창업계획서] 찾아가는 전통 도자기 제작 판매 사업계획서[2012년 평가우수자료★★★★★] > 기타문서자료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기타문서자료

[사업계획서,창업계획서] 찾아가는 전통 도자기 제작 판매 사업계획서[2012년 평가우수자료★★★★★]

페이지 정보

작성일17-11-27 19:55

본문




Download : 2000원][사업계획서,창업계획서] 찾아가는 전통 도자기 제작 판매 사업계획서[2012년 평가우수자료★★★★★].hwp





더불어 제품을 제작하는 인력 수급에 있어 각 대학의 전공자 및 대학생, 졸업생을 적극 활용, 도예 분야에서 일거리를 창출하고 작가로서 발돋움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는 지금까지의 정적인 판매방식에서 벗어나, 공예작품 및 생활기의 새로운 판매방식 방법을 형성하고자 하는 의도를 포함하고 있다아

3) 사회적 차원에서의 목적
우리나라의 도자문화는
다.

2) 소비자 차원에서의 목적
본 사업은 사람들이 찾아오기를 기다리는 수동적인 형태가 아니라, 판매자들이 직접 움직이고 찾아가는 형태를 취함으로서 적극적으로 소비자와의 커뮤니케이션을 활성화하고자 하는 목적을 가진다.

1-2. 사업목적
본 사업의 목적은 크게 세 차원으로 나눠볼 수 있다아

1) 제품 및 인력 차원에서의 목적
본 사업은 ‘도자기 제작’이라는 지적 재산권을 이용한 제품을 그 기반으로 하며, 제품의 제작에 있어 예술성과 실용성, 기능성에 각각 부합할 수 있는 도자기를 제작함을 목적으로 둔다.



사업계획서,창업계획서,찾아,전통,도자기,제작,판매,사업계획서,평가우수자료,기타,사업계획
설명

Download : 2000원][사업계획서,창업계획서] 찾아가는 전통 도자기 제작 판매 사업계획서[2012년 평가우수자료★★★★★].hwp( 74 )








사업계획/기타



[사업계획서,창업계획서] 찾아가는 전통 도자기 제작 판매 사업계획서[2012년 평가우수자료★★★★★] - 미리보기를 참고 바랍니다. 이는 도예 전공자들에게 소비자와 실질적으로 접촉할 수 있는 경험을 습득하게 하여 적극적인 사회활동을 유도하고자 하는 목적 또한 가진다. 또한 차량에 소비자가 직접 도자제작을 체험할 수 있는 기능을 갖추도록 하여, 소비자와 함께하는 문화사업의 일환으로서 다양한 이벤트나 교육 프로그램에서 활용할 수 있도록 한다.

[사업계획서,창업계획서] 찾아가는 전통 도자기 제작 판매 사업계획서[2012년 평가우수자료★★★★★]
창업과 경영

사업계획서



담당 : 교수님

학과
학번
이름




















【1】창업(계획)사업의 개요

1-1. 사업定義(정이)
1-2. 사업목적
1) 제품 및 인력 차원에서의 목적
2) 소비자 차원에서의 목적
3) 사회적 차원에서의 목적
1-3. 사업추진능력
1-4. 사업기대효과

【2】사업 아이템의 내용

2-1. 아이템의 特性(특성)
1) 아이템 설명(explanation)
2) 아이템 용도
2-2. 핵심 아이템 및 기술
1) 찾아가는 현장학습 서비스
2) 다양하고 저렴한 신감각의 도자기 제품판매
2-3. 성공instance(사례)
2-4. 시장분석
1) 거시적 환경 분석
[해외 시장]
[국내 시장]
2-5. 소비자 수요 분석 및 진출 가능한 시장
1) 소비자 수요 분석
2) 진출 가능한 시장 (수도권 축제, 행사장)
2-6. 경쟁 업체 분석 & 자사제품비교
1) 기존 도자업체
2) 도예체험학습장
3) 제품의 강점과 약점(SWOT분석)
4) 사업의 위치 및 경쟁적 지위분석

【3】사업화 추진 계획

3-1. 아이템 양산 계획
3-2. 인력 확보 계획
1) 기본인력
2) 고정인력 및 아르바이트의 확보
3) 사업팀운영?
3-3. 마케팅 계획
1) 고객 분류
2) 고객 유치 및 유지 전략(戰略)
? 제품 전략(戰略)
? 환경
? 가격 전략(戰略)
? 홍보 전략(戰略)
(1) 매체 홍보
(2) 직접 홍보
3-4. 창업소요자금 및 조달계획
[소요자금 및 조달계획]
[소요 자금 및 조달계획 산출 근거]
[유지…(생략) 비용 및 매출관련 산출 근거]

【4】재무타당성 분석
4-1. 고정자금과 운전자금
4-2 표본 제품의 제조 원가 명세서
4-3 연간 순 이익

【5】사업 계획 지연 또는 차질시 대안



【1】창업(계획)사업의 개요
1-1. 사업定義(정이)
본 사업은 ‘찾아가는 도자기집’의 定義(정이) 을 주요 기반으로 하여, 우리의 우수한 전통 도자 문화를 널리 알리는 동시에 도자소비의 활성화를 통한 수익성을 추구하고자 한다. 소비자에게 보다 가깝게 다가가고자 하는 사업의 定義(정이) 을 충실히 수행하기 위하여, 이동차량을 마련하여 차량 내외에 전시장 및 판매대를 마련하는 것을 기본으로 한다. , [사업계획서,창업계획서] 찾아가는 전통 도자기 제작 판매 사업계획서[2012년 평가우수자료★★★★★]기타사업계획 , 사업계획서 창업계획서 찾아 전통 도자기 제작 판매 사업계획서 평가우수자료
[사업계획서,창업계획서] 찾아가는 전통 도자기 제작 판매 사업계획서[2012년 평가우수자료★★★★★]




2000원][사업계획서,창업계획서] 찾아가는 전통 도자기 제작 판매 사업계획서[2012년 평가우수자료★★★★★]_hwp_01_.gif 2000원][사업계획서,창업계획서] 찾아가는 전통 도자기 제작 판매 사업계획서[2012년 평가우수자료★★★★★]_hwp_02_.gif 2000원][사업계획서,창업계획서] 찾아가는 전통 도자기 제작 판매 사업계획서[2012년 평가우수자료★★★★★]_hwp_03_.gif 2000원][사업계획서,창업계획서] 찾아가는 전통 도자기 제작 판매 사업계획서[2012년 평가우수자료★★★★★]_hwp_04_.gif 2000원][사업계획서,창업계획서] 찾아가는 전통 도자기 제작 판매 사업계획서[2012년 평가우수자료★★★★★]_hwp_05_.gif 2000원][사업계획서,창업계획서] 찾아가는 전통 도자기 제작 판매 사업계획서[2012년 평가우수자료★★★★★]_hwp_06_.gif
순서
- 프리뷰를 참고 바랍니다.

기타문서자료 목록

게시물 검색


해당 레포트자료의 저작권은 각 레포트업로더에게 있습니다.
health20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health20.kr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