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판매촉진 과정, 연간계획, 판매촉진 극대화, 메뉴 상품 마케팅 전술, 마케팅 전술의 특징, 마케팅 믹스, 시장전술, 트랜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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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17-11-27 19:5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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왜 판매촉진기획을 세울 때 사내 행사와 겹치지 않게 해야 하나?
연간 스케줄표를 만든다. 이러한 종합 (+지歷史회행사, 회사예정) 스케줄에서 각각 기획의 상세를 說明(설명) 하는 실시표를 작성하는 일련의 작업을 행할 때 비로소 판매촉진기획이 이뤄지고 있다고 할 수 있다아

제3절 판매촉진效果(효과)의 극대화 노력
1. 경쟁점포의 연구와 차별화
상품을 개발할 때나 점포의 출점계획을 세울 때는 당연히 자신의 점포와 경쟁을 할 것이라 생각되는 기업을 철저하게 연구해 차별화 수단을 생각한다.

제2절 연간 계획
1. 연간 계획수립의 이유
2. 연간 판매촉진계획 세우는 법
예산을 정한다. 연차계획에서 예상매출액의 3% 이내에서 예산을 세우는 것이 가장 기본적인 형태임은 이미 이야기했다.
우선 시가가 겹치지 않도록 해야 한다. 이러한 준비를 게을리 하면, 고객들이 갖고 있는 이 판매촉진에 대한 정보량이나 기대감과 현장에서 종업원들에 의해 제공되는 실제 서비스와의 사이에 차이가 생김으로써, 결과적으로는 고객은 불만족스러워 하게 된다.
3. 판매촉진을 위한 현장단계에서의 준비
실시 플랜도 다 되었고 그 방법론에 대한 오리엔테이션까지 끝났다면, 판매촉진개시를 향해 현장단계에서의 준비를 스타트해야 한다. 당연히 판매촉진을 하기에 적당한 시기가 1년 중 몇 번밖에 없고, 더구나 그 시기라는 것은 비교적 집중되어 있다아 똑같은 기획을 똑같은 시기에 스타트 시키게 되면 여러 개의 판매촉진기획 중에서 선택하게 되므로 극적인 效果(효과)를 거두기가 어렵고, 다음 시키에 스타트 시키게 되면 같은 내용의 이벤트 실시로 매력이 반감된다. 연간 스케줄표를 만든다. 결정법은 앞에서 언급한 대로, 다음 연도 연차계획의 입안과 동시에 판매촉진계획을 세우는 것이 가장 이상적이다.
일자기입은 물론, 요일…(생략(省略)) 을 기입하는 것도 잊지 말자.
지歷史회 행사는 반드시 연계해 지歷史회에 뿌리를 내릴 수 있도록 한다. 지역축제와 협찬, 혹은 거기에 타이밍을 맞춘 이벤트 등은 생각지 못한 效果(효과)를 거둘 수 있다아 역으로 마을회 단위의 야유회나 마을 자체인구가 현저하게 감소되는 시기의 판매촉진은 피해야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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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업태

레포트/경영경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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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명
다.
3. 연간 계획표
연도를 나누는 법은 기업에 따라서 다르겠지만, 판매촉진계획의 작성은 대게 ‘연간, 분기별, 월별, 주별’로 하는 것이 일반적이다.
하나의 이벤트가 끝날 때 ‘다음 이벤트는 이러한 것을 하겠습니다’라는 예고광고를 함으로써 경쟁점포의 분발을 막을 수 있다아

2. 목적별 판매촉진입안법
3. 보다 많은 새로운 고객들의 내점을 촉진
현재 점포를 모르는 사람들에게 점포의 존재를 알리는 것이 최대목적이다. 3. 판매촉진을 위한 현장단계에서의 준비 실시 플랜도 다 되었고 그 방법론에 대한 오리엔테이션까지 끝났다면, 판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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판매촉진과정
연간 계획
판매촉진效果(효과)의 극대화 노력
메뉴상품 마케팅 책략대책
마케팅 책략
판매촉진을 성공시키기 위한 필요작업
- 판매촉진의 기획
- 종업원들에게 철저하게 주지시키자
- 판매촉진을 위한 현장단계에서의 준비
- 고객에게 예고
- 판매촉진의 실시
- 판매촉진결과의 집계와 피드백

판매촉진의 기획
앞으로 하려고 하는 판매촉진이 성공할지 실패할지는 기획에 달려 있다아
2. 종업원에게 철저하게 주지시키자
판매촉진기획이 완성되면 그것을 종업원에게 정확하게 전달할 필요가 있다아이 과정을 건너 뛰어 버리면 판매촉진의 效果(효과)는 반감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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