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sony) 경영분석과 마케팅事例(사례)분석 > 시험족보모음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시험족보모음

소니(sony) 경영분석과 마케팅事例(사례)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17-11-27 16:25

본문




Download : PPT최종.ppt

정말 자신있는 자료입니다많은도움될겁니다^-^ , 소니(sony) 경영분석과 마케팅사례분석경영경제레포트 , 소니 마케팅 sony ps3


다.
소니(sony) 경영분석과 마케팅事例(사례)분석


순서
그래서 다른 report랑 중복되는내용이 전혀없는 report입니다.

많은도움될겁니다^-^
SONYintroduce
1. 브랜드 기원
2. 설립배경
3. 창립이념 및 설립목적
4. CEO와 이념
5. 사업 부문
6. 시장 범위

경영이념 및 지침
1. 경영이념
2. 경영지침


경영전략(戰略)
1. 경영전략(戰略)
2. 마케팅전략(戰略)


전략(戰略) 분석
1.환경분석
2.SWOT 분석
4Ps 분석
7S 분석


경쟁사 분석
1. 경쟁사introduce-삼성전자
2. SONY- 삼성전자 비교


위기原因 및 극복
1.위기상황
2.原因
3.극복


SONY의 최근동향
1.위기상황
2.原因
3.PS3의 공급물량부족현상
4.전지 리콜 사태
5.극복전략(戰略)


발전방향



국제경영론 기업분석

SONY
Company Logo
목차
1
SONY introduce
2
경영이념
3
경영전략(戰略)
4
전략(戰略) 분석
5
경쟁사 분석
6
위기 및 극복
7
최근동향

8
발전방향
Company Logo
1
SONYintroduce

CONTENTS
1. 브랜드 기원
2. 설립배경
3. 창립이념 및 설립목적
4. CEO와 이념
5. 사업 부문
6. 시장 범위
Company Logo
1.브랜드 기원, CI 변천사
3.창립이념과 설립목적


2.설립배경
1
SONY introduce
SONY= SONIC + SONUS + SONNY
SONY(소니)= “소리”라는 의미의 SONIC
+
“Sound”의 어원 SONUS
+
“귀여운”이라는 의미의 SONNY의 합성어
Company Logo
1.브랜드 기원
2.설립배경
3.창립이념과 설립목적


회사명: Sony corporation
설립연도: 1946년 5월 7일
설립자: 이부카 마사루
본사: 일본 도쿄(Tokyo, Japan)
CEO: Howard Stringer
고용자 수: 158,500 persons (2006년 3월 31일 기준)
Sales & Operating revenue : 7,475,400 million yen
웹사이트: http://www.sony.co.jp

1
SONY introduce
Company Logo
1.브랜드 기원
3.창립이념과 설립목적




2.설립배경
자유롭고 활달한 이상적 공장 건설
기술과 생산에서의 활발한 활동
진보 기술을 국민생활에 즉시 응용
국민생활에 유용한 우수제품 상품화
무선통신기기류를 일상생활에 보급
재난통신망 복구작업 참가 및 필요기술 제공
우수한 라디오세트 보급 및 라디오 서비스 제공
국민 과학지식을 위한 계몽활동
1
SONY introduce
Comp…(To be continued ) any Logo
1
SONY introduce
4. CEO와 이념
기본 원칙 지키고 본분 유지
실력 제일주의
원칙에 충실하라
모리타 아키오
Company Logo
일렉트로닉스
게임
음악
영화
금융
기타
홈 비디오,DVD소프트,
비즈니스가 호조
생명/손해보험의
계약고는 증가
세계적인 불황,
구조개혁을 추진
PS2 하드웨어,
소프트웨어 판매신장/
흑자 전환
OEM과 반도체는 저조,
AV기기는 호조
5. Sony의 사업부문
1
SONY introduce
Company Logo
6. Sony의 시장범위
1
SONY introduce
Company Logo
2
경영이념 및 지침

CONTENTS
1. 경영이념
2. 경영지침
Company Logo
실험용 쥐를 자처한 도전과 창조정신
꿈을 현실화 시키는 제품 개발력과 뛰어난 품질
환경 경영과 기업이익의 사회환원
앞선 기술






2
경영이념 및 지침
Company Logo
불공정한 이윤추구 제거
기술적인 어려움의 환영
직원의 능력, 성취, 인격 존중
단순한 성장추구 지양
“좋은 직원들이 즐기며 일하고 발전하는 회사를 만든다”
2
경영이념 및 지침
Company Logo
3
경영전략(戰略)

CONTENTS
경영전략(戰略)
2. 마케팅전략(戰略)
Company Logo
세계화를 향한
최고의 전략(戰略)
『 Global Localization 』

기술 ?제품 ? 컨셉 ? 브랜드
의 세계적 통합
『가치 창조 경영』

참신한 신기술

『 사업의 다각화 전략(戰略) 』

엔터테인먼트 사업 추진
『 경영과 집행의 분리 』
『 마케팅 ? 디자인 전략(戰略) 』

브랜드 이미지 제고
및 ‘소니다움’
3
경영전략(戰略)
1. 경영전략(戰略)
Company Logo
마케팅전략(戰略)
소니,마케팅,sony,ps3,경영경제,레포트
PPT최종_ppt_01_.gif PPT최종_ppt_02_.gif PPT최종_ppt_03_.gif PPT최종_ppt_04_.gif PPT최종_ppt_05_.gif PPT최종_ppt_06_.gif




레포트/경영경제
정말 자신있는 資料입니다




7명의 조원들이 한달간 머리쥐어짜내 만든 report입니다






설명



7명의 조원들이 한달간 머리쥐어짜내 만든 레포트입니다인터넷으로 검색한자료가 아니라 도서관에서 책들을보며 직접 작성한 자료입니다.그래서 다른 레포트랑 중복되는내용이 전혀없는 레포트입니다.

Download : PPT최종.ppt( 49 )


Internet으로 검색한資料가 아니라 도서관에서 책들을보며 직접 작성한 資料입니다.

시험족보모음 목록

게시물 검색


Copyright © health20.kr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