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om Palm.com


지난 주말 스프린트와 베스트바이 소매점을 통해 출시된 팜 프리(Palm Pre)가 완전 매진되었다는 소식입니다.  아직 공식 집계가 나오지는 않았지만, 블룸버그(Bloomberg.com)에 따르면 지난 주말 15만대가 모두 팔리고, 전부 예약판매에 들어갔다고 하는군요.

1, 2위가 아닌 3위를 하고 있는 스프린트에서의 독점 판매 임을 감안하면 대단한 성적입니다.  이런 성공에 자극을 받아서 일까요?  버라이존과 AT&T도 팜 프리를 조만간 판매할 것 같다는 소식입니다. 

베스트 바이에서의 판매 가격은 $299 달러 였는데, 리베이트 $100 달러를 받을 수 있었으니 $199 달러에 팔았네요 (2년 계약).  오 ... 사고 싶어요.  전 아이폰보다 이 녀석이 더 가지고 싶은데 말이죠.  Gizmodo에 실제 사용기가 올라왔습니다.

팜 프리 완벽 리뷰 from Gizmodo


심지어는 팜 프리를 완전히 분해해서, 부품 가격을 추산하기도 했네요.  대략적인 부품가격이 $170 달러 정도일 것으로 보인다고 합니다. 




마지막으로 유튜브에 공개된 리뷰 동영상 소개합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Creative Commons License

WRITTEN BY
하이컨셉
미래는 하이컨셉, 하이터치의 세계라고 합니다. 너무 메마르고 딱딱한 이야기보다는 글로벌 시대에 어울리는 세계 각국의 이야기, 그리고 의학과 과학을 포함한 미래에 대한 이야기의 세계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트랙백이 하나이고 ,

트랙백을 보내세요

트랙백 주소 :: http://health20.kr/trackback/831 관련글 쓰기
  1. 블로고스피어 IT 리포트 122호 - 20090609

    Tracked from GOODgle.kr 2009.06.09 10:17

    블로고스피어 IT 리포트 122호 - 20090609IT 관련 블로그 동향을 정리하는 블로고스피어 IT 리포트를 RSS 피드 http://goodgle.kr/rss 를 통해 간편하게 구독하세요.주요 블로깅속도가 2배로 빨라진 iPhone 3GS. 한국 출시설은 낚시였음이.. -.-;학주니님이 새로 출시된 iPhone 3GS에 대한 정보를 총정리하셨습니다. 기대가 크면 실망도 큰 법이라더니, 아이폰은 더 빨라지고 강력해진 모습으로 새롭게 태어났지만,...